NOTICE    REVIEW    QNA    DELIVERY
★공지사항★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
운영자 , 등록일 : , 조회 : 15,594

[공지사항]

상담시간 AM 10:00 - PM 20:00
[상담시간이 지난 경우에는 카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답변드릴게요]

실시간 상담 & 문의
카카오톡 : luxbellate1 / bellate

<구매전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벨라테입니다.
이미테이션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궁금하신부분, 그리고 걱정되는 부분이 많으실거에요,
우선 첫번째로 궁금하신점은 당연히 제품의 퀄리티겠죠? 얼마나 동일한가요가 가장 궁금하실거에요, 그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현지매장(광저우)에는 수백에서 수천개의 이미테이션 매장이 있답니다.
당연히 매장,공장마다 만드는 공인의 실력, 그리고 원자재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에 퀄리티가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답니다, 가격대비 좋은 매장도 있고, 
그렇지 못한 매장들도 있는거구요. 
그 많은 매장들의 모든 사진을 업뎃할 수 없기 때문에, 그 매장중에서 최상급의 퀄리티의 제품만을 선별해서 홈페이지에 올린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보다 좀 더 좋은 제품 또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신다면은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됩니다]

☆주문 후 제품변경은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하실때 꼭 두번씩 확인하시고 주문 부탁드릴게여~(__)

<A,B,C,D는 몬가요?>

브랜드별로 A,B,C,D 이렇게 되어있는건 만든 공장별로 분류한거에여, 공장에 따라 가격 퀄리티 차이가 있을 수 있고 , 공장에 따라 잘 만드는 공장이 다르기 때문이에여 
신발의 경우는 신발 뒤에 있는 넘버가 , 만든 공장번호에여~ 
전체적으로 다 잘만드는 공장이 있긴하지만 무조건 적인건 아니라서 공장별로 , 제품을 잘 확인후 구매부탁드릴게요!

<100%동일한가요>, 

이런질문을 많이 하시는데 100%동일한걸 찾으신다면은 그냥 백화점에서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95%이상은 동일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렇다고 100%완벽하기는힘들답니다.그럴거면 정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없으시겠죠.
[본인이 정말 예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매자제 부탁드릴게요]

<어느 부분이 다른가요?>

이런 질문도 많이 하시는데여, 저희가 수천,수만가지의 제품의 모든 제품을 하나씩 확인하기는 어렵답니다, 많이 찾는 제품 , 오래동안 사랑받는 제품의 경우는 
저희도 정품과 1:1로 비교해 보지만 그렇지 못한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혹시라도 궁금하신 디테일 부분은 주문전에 꼭, 미리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저희도 비교,확인후 주문을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

<일반인들이 구별하기 힘든가요?> 

이 질문도 많이 받는 질문중에 하나인데여, 정품과 1:1로 놓고 봐도 부끄럽지 않은 제품들로만 선별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같이 매장에 나가서 확인하고 시간이 나는대로 정품사진을 보거나, 정품매장에 직접가서, 제품을 확인하는데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다른 사이트랑 왜 차이가있죠?>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 매장에따라 가격차이가 있고, 그걸 구매해서 판매하는 판매자들도, 다양한 매장에서 구매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둘째로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인 바로 마진이랍니다. 같은 매장 같은 공장 제품인데 , 가격이 다르다.. 이건 판매자마다 마진의 차이가 달라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나치게 가격이 높은 제품의 경우는, 의심을 해보거나 다른 사이트랑 가격을 비교해보시는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희 같은 경우는 모든 제품의 마진이 동일하고, 폭리를 취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퀄리티의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EMS :배송기간은 EMS기준 평균 1~2주정도 소요됩니다. 빠를경우는 3~5일안에도 도착하는 경우도 있지만 , 넉넉하게 생각하셔야되구여, 송장보내드리니까 조회가능해요~
*특송 : 특송은 간단하게 설명드리면은 알박기라구 하는건데 컨테이너에 일반 제품을 보낼때 같이 넣어서 보내는 방식이에여, 보통 배송기간은 4~5일정도인데 수량제한이 있기 때문에 많이는 보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구요~
* EMS로 발송한 경우 , 배송이 간혹 오래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 배송이 오래 지연되도,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동의 못하시면 주문하지 말아주세요)
 (EMS는 발송후 주소 변경불가)

<구매방법>

홈페이지에서 주문서 작성후 상담창 또는 카톡으로 문의주시면됩니다.  카톡 luxbellate1 또는 bellate
무통장입급 / 계좌이체 / 페이팔 / 카드결제 가능
모든 문의사항은 카톡이나 , 홈페이지 상담창으로 부탁드립니다.
계좌번호 안내후 12시간내에 입금이 안될경후 , 차후 구매가 영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상담은 언제든지 가능하지만 계좌번호 문의는 꼭 구매결정후에 문의 부탁드릴게요!!

<카드결제>

카드결제는 페이앱 결제링크로 , 카톡으로 결제링크 보내드리구 있구여, 그 이외에는 안되니까, 다른거 안되냐는 문의 안받아여~^^
카톡으로 결제 링크 보내드린후 12시간이내에 결제가 안되면 자동취소되며, 차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카드결제이외 핸드폰 소액결제 , 이런거 절대~!! 안받으니까, 문의하지 말아주세여
카드결제는 저희가 결제 한도가 있기 때문에, 결제 한도가 초과될경우 카드결제가 안되여, 보통은 월초 10일이내에 끝나니까 그 부분 감안해주시고 주문 부탁드릴게여


<교환반품안내>

교환 / 반품가능한 경우 
명백한 저의업체의 실수로 제품불량 / 오배송인경우 
해외배송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단순 스크래치는 생산시 생길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부분 , 실밥 케이스 손상의 이유로는 불량의 사유가 될수 없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원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편도 발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라도, 가방 (스트랩 비닐 포장을 제거 하신 경우는) 어떤한 경우도 환불 교환이 불가능하니, 수령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제거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받으신후 24시간이내에 연락을 안주시면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 하자가 있어도 절대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시계의 경우 받으신후 , 제품에 문제가 없나 확인후 밴드 연결이나, 
비닐을 제거 부탁드릴게여, 비닐제거나 밴드연결하실경우 ,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절대 환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가방은 스트랩 비닐포장을 제거시에는 절대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니, 확인후 제거 부탁드릴게여 손잡이 부분에 비닐이 있으니까, 손잡이 부분도 비닐 제거후 보지 마시구 , 비닐 부분을 밀어서 이상없나 보신후 , 없으시면 그 다음에 제거 부탁드릴게여~!! 뜯으신 다음에 연락주셔도 소용없어여, 제거하는 순간 공장에서는 사용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절대 교환 환불 불가능~ 

<A/S>
a/s 구입 후 한달이내의 문제는 무상으로 a/s해드립니다. 
모든 a/s는 부자재를 구할수있는지 가능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수선이 가능한 범위내에서 진행해드립니다.
구매자의 사용감으로 인한 부분은 a/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시계의 경우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무상 a/s 입니다. 하지만 왕복 배송비는 부담하셔야 하구여 ㅠㅠ 

<전화상담 및 사업자등록>

홈페이지에 있는 전화번호는 최근에는 사용하지 않는 번호에여, 그리고 지금은 전화상담은 도매분들만 하시기 때문에 , 구매문의는 카톡 또는 홈페이지만 가능합니다.
전화걸으셔서 왜 안받냐 없는 번호라고 나온다, 이런 말씀은 안해주셨으면해여~^^
사업자등록 , 이 부분은 홈페이지를 제작할때 업체에서 그냥 번호를 임의로 넣어준것이지 , 저희 사업자 번호가 아니에여,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 제품특성상 사업자를 낼 수 없거든여, 그렇기 때문에 이걸로 말씀은 안하셨으면 좋겠네여~^^

<판매거부>

10년이상 해왔기 때문에, 손님이랑 상담을 하면은 그 분이 대충 어떤분인지 감이 온답니다~^^ 
대부분 다 좋은 분들이지만 , 간혹 너무 까탈스러운 분들이 계시는데,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게 아니라 ,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이것저것 따지는 분 , 
후기가 왜 없냐고 따지는 분부터 별별 분들이 있는데 .. 발송전 실사가 후기랑 마찬가지에여 발송전에 사진찍어서 보내드린후 발송되니까요
,단골분들도 후기 잘 안올리고 , 톡으로만 감사하다고 연락 온답니다. 그걸 따로 , 홈페이지에 올릴필요 없으니까 안올리는거구여~ (저희는 후기 작업안해요)
(간혹 카톡으로 고객구매후기에여 , 올리는 분들이 있는데 , 그거 작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작업하기 너무 간단하구여, 저희는 그딴거 안해요)
별별 이것저것 물어보는 분들이 많은데 , 따지려고 하거나 싸우려고 하는 분들...  
제발 다른대서 구매하시길 부탁드릴게여~
사달라고 요청드리지 않아여, 단골분들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최종수정일 :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고객센터전화번호: 0504-878-1005 | 도매문의,광고문의,제휴문의: luxbellate@gmail.com 상호: (주)럭스벨라테
| 대표: 김명복 | 사업자등록번호: 215-22-5215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 분당 경기도 -0094> 사업장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