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VIEW    QNA    DELIVERY
★공지사항★ 구매전 필독~!!
운영자 , 등록일 : , 조회 : 13,812

공지사항

customer service 

상담시간 AM 10:00 - PM 20:00
[상담시간이 지난 경우에는 카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답변드릴게요]

실시간 상담 & 문의
카카오톡 : luxbellate1 / bellate

<구매전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벨라테입니다.
이미테이션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궁금하신부분, 그리고 걱정되는 부분이 많으실거에요,
우선 첫번째로 궁금하신점은 당연히 제품의 퀄리티겠죠? 얼마나 동일한가요가 가장 궁금하실거에요, 그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릴게요,
현지매장(광저우)에는 수백에서 수천개의 이미테이션 매장이 있답니다.
당연히 매장,공장마다 만드는 공인의 실력, 그리고 원자재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에 퀄리티가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답니다, 가격대비 좋은 매장도 있고, 
그렇지 못한 매장들도 있는거구요. 
그 많은 매장들의 모든 사진을 업뎃할 수 없기 때문에, 그 매장중에서 최상급의 퀄리티의 제품만을 선별해서 홈페이지에 올린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보다 좀 더 좋은 제품 또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신다면은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됩니다]

☆주문 후 제품변경은 <절대> 불가능하니, 주문하실때 꼭 두번씩 확인하시고 주문 부탁드릴게여~(__)

<100%동일한가요>, 
이런질문을 많이 하시는데 100%동일한걸 찾으신다면은 그냥 백화점에서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95%이상은 동일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렇다고 100%완벽하기는힘들답니다.그럴거면 정품을 구입하는 분들이 없으시겠죠.
[본인이 정말 예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매자제 부탁드릴게요]

<어느 부분이 다른가요?>
이런 질문도 많이 하시는데여, 저희가 수천,수만가지의 제품의 모든 제품을 하나씩 확인하기는 어렵답니다, 많이 찾는 제품 , 오래동안 사랑받는 제품의 경우는 
저희도 정품과 1:1로 비교해 보지만 그렇지 못한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혹시라도 궁금하신 디테일 부분은 주문전에 꼭, 미리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저희도 비교,확인후 주문을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

<일반인들이 구별하기 힘든가요?> 
이 질문도 많이 받는 질문중에 하나인데여, 정품과 1:1로 놓고 봐도 부끄럽지 않은 제품들로만 선별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같이 매장에 나가서 확인하고 시간이 나는대로 정품사진을 보거나, 정품매장에 직접가서, 제품을 확인하는데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다른 사이트랑 왜 차이가있죠?>
위에서 설명드린것처럼 , 매장에따라 가격차이가 있고, 그걸 구매해서 판매하는 판매자들도, 다양한 매장에서 구매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둘째로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인 바로 마진이랍니다. 같은 매장 같은 공장 제품인데 , 가격이 다르다.. 이건 판매자마다 마진의 차이가 달라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나치게 가격이 높은 제품의 경우는, 의심을 해보거나 다른 사이트랑 가격을 비교해보시는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저희 같은 경우는 모든 제품의 마진이 동일하고, 폭리를 취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퀄리티의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완료후, 평균1-2일안에 제품이 픽업됩니다, 제품이 픽업되면 발송전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 카톡으로 발송전 사진을 보내드리고 그 후로부터 해운은 8~12일
EMS의 경우는 4~8일정도가 소요됩니다. 가방중 샤넬 , 에르메스의 경우는 EMS발송이 불가능하며, 해운으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EMS로 발송되는 경우, 간혹 세관에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 이럴 경우에는 저희가 반송받아서, 다시 발송하게 됩니다. 기간은 대략 2~3주정도가 소요되며, 이럴 경우는 1~2%이내입니다.
* EMS로 발송한 경우 , 배송이 간혹 오래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 배송이 오래 지연되도,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EMS는 발송후 주소 변경불가)


<구매방법>
홈페이지에서 주문서 작성후 상담창 또는 카톡으로 문의주시면됩니다. 
무통장입급 / 계좌이체 / 페이팔카드결제 가능
모든 문의사항은 카톡이나 , 홈페이지 상담창으로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
카드결제는 원칙적으로는 안되자만, 롯대, 현대 , 하나카드를 제외하고는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10%가 추가되며,
따로 결제창을 만들어드리는게 아니라, 번호, 완료일 , 카드회사를 말씀해주시면 결제후 , 통보해드립니다.


<교환반품안내>
교환 / 반품가능한 경우 
명백한 저의업체의 실수로 제품불량 / 오배송인경우 
해외배송시 생길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단순 스크래치는 생산시 생길 수 있는 마감처리 미흡부분 , 실밥 케이스 손상의 이유로는 불량의 사유가 될수 없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더라도 원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편도 발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라도, 가방 스트랩 비닐 포장을 제거 하신 경우는 어떤한 경우도 환불 교환이 불가능하니, 수령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제거하셔야 합니다.

<A/S>
a/s 구입 후 한달이내의 문제는 무상으로 a/s해드립니다. 
모든 a/s는 부자재를 구할수있는지 가능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수선이 가능한 범위내에서 진행해드립니다.
구매자의 사용감으로 인한 부분은 a/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최종수정일 :

확대 축소 인쇄 이메일
고객센터전화번호: 0504-878-1005 | 도매문의,광고문의,제휴문의: luxbellate@gmail.com 상호: (주)럭스벨라테
| 대표: 김명복 | 사업자등록번호: 215-22-5215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8 분당 경기도 -0094> 사업장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